반응형
● 거래분쟁/운영정책
Q. 거래 중 분쟁이 발생된 경우 참고 해 주세요.
[분쟁 발생 시 참고 해주세요]
① 상태불량이 명백히 고지된 후 체결 된 거래 분쟁에 대해서는
거래 당사자간 합의가 완료 된 사항에 해당하니 사전에 꼼꼼한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② 중고거래의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지 않아
판매자의 과실이 아닌 경우 환불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단, 판매자가 사업자 등 통신판매업자인 경우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청약철회등)'에 따라 환불 의무를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상품 등록 시 유의사항]
※ 상태불량이 여러개인 경우 개수, 위치 등이 상세하게 표기 되어야 합니다.
※ 육안으로 명확히 확인하기 어려운 중요정보는 가급적 상품 설명으로 기재합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개장터] 수신한 개인정보 이용내역 메시지가 궁금해요. (0) | 2023.06.16 |
---|---|
[번개장터] 무료 번개포인트 충전 광고 미션(오퍼월 광고)의 약관 동의를 철회하고 싶어요. (0) | 2023.06.16 |
[번개장터]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3.06.16 |
[번개장터] WEB 에서 신용/체크카드 결제는 어떻게하나요? (0) | 2023.06.16 |
[번개장터] 구매자가 현금영수증을 발급 요청했어요. 발급해 줄 수 있나요? (0) | 2023.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