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일까지 월/일/시 단위로 일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신청 시간의 다음 시간부터 집행이 가능합니다.
ex) 4월 1일 13시 20분 광고 신청 시, 4월 1일 14시부터 광고 집행 가능
광고 신청 > 예산 및 예산 소진 방법 설정
예산 설정 : 일 예산 혹은 총 예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산은 상품의 키워드별 입찰가와 예상 클릭 수를 참고하여 책정하세요. 입찰가 100원인 키워드의 예상 클릭 수가 30회일 경우 하루 예산을 3,000원으로 설정한다면, 30회 클릭 시 그날의 광고는 종료됩니다. 만약 클릭 수가 적어 하루 예산을 다 소진하지 못한 경우, 키워드를 다시 설정해 보세요. 남은 예산은 유지되고, 광고가 종료된 이후 광고 포인트로 환급됩니다.
예산 소진 방법 : '총 예산을 빠르게 소진'시켜 상품을 최대한 빨리, 많이 보여주는 방법과 '일 예산 범위 안에서 빠르게 예산을 소진'시켜 상품을 빨리, 많이 보여주는 방법 그리고 '일 예산을 나눠서 하루종일 고르게 상품을 보여주는' 방법 총 3가지의 예산 소진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