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키워드 프리미엄
Q. 광고 기간과 예산은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광고를 보여줄 기간을 설정하고 전략에 따라 예산 소진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광고 설정 > 직접 설정
기간 설정최대 30일까지 월/일/시 단위로 일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신청 시간의 다음 시간부터 집행이 가능합니다.ex) 4월 1일 13시 20분 광고 신청 시, 4월 1일 14시부터 광고 집행 가능
광고 신청 > 예산 및 예산 소진 방법 설정예산 설정 : 일 예산 혹은 총 예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산은 상품의 키워드별 입찰가와 예상 클릭 수를 참고하여 책정하세요.
입찰가 100원인 키워드의 예상 클릭 수가 30회일 경우 하루 예산을 3,000원으로 설정한다면, 30회 클릭 시 그날의 광고는 종료됩니다.
만약 클릭 수가 적어 하루 예산을 다 소진하지 못한 경우, 키워드를 다시 설정해 보세요. 남은 예산은 유지되고, 광고가 종료된 이후 광고 포인트로 환급됩니다.예산 소진 방법 : '총 예산을 빠르게 소진'시켜 상품을 최대한 빨리, 많이 보여주는 방법과 '일 예산 범위 안에서 빠르게 예산을 소진'시켜 상품을 빨리, 많이 보여주는 방법 그리고 '일 예산을 나눠서 하루종일 고르게 상품을 보여주는' 방법 총 3가지의 예산 소진 방법이 있습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개장터] 광고 등록 프로세스가 궁금합니다. (0) | 2023.06.19 |
---|---|
[번개장터] 여러 개의 상품을 하나의 광고로 등록하고 싶어요. (0) | 2023.06.19 |
[번개장터] 진행, 대기 등 광고 상태는 어떤 의미인가요? (0) | 2023.06.19 |
[번개장터] 광고 상품 알아보기 (0) | 2023.06.19 |
[번개장터] 어떤 이미지가 클릭률이 높나요? (0) | 2023.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