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키워드 프리미엄
Q. 추천 키워드와 입찰가는 무엇인가요? 수정할 수 있나요?
키워드 프리미엄 광고 노출은 키워드와 입찰가 설정에 영향을 받습니다.
키워드는 상품당 최대 20개까지 설정할 수 있고, 광고 운영 전략에 맞춰 필요한 키워드와 적절한 입찰가를 등록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광고 신청 > 직접 설정 > 키워드자동으로 추천된 키워드와 입찰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나 입찰가는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광고 신청 > 상품별 키워드상품별로 키워드와 입찰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추천된 입찰가는 수정할 수 있지만, 추천가보다 낮게 설정할 경우 해당 키워드를 높은 입찰가로 광고하는 다른 상품들과의 경쟁에서 밀려 노출이 적어질 수 있습니다.
입찰가는 키워드당 최대 1,000원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추가 등록할 때에는 키워드 검색창에서 설정하고자 하는 키워드를 검색한 뒤 '등록'을 눌러주세요.
등록을 누르지 않고 '확인'버튼을 누른다면 설정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만약 설정하고자 하는 키워드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직접 키워드와 입찰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개장터] 광고 등록하는 방법은? (0) | 2023.06.20 |
---|---|
[번개장터] 광고를 신청할 상품의 정보를 확인하고, 상품을 추가하고 싶어요. (0) | 2023.06.20 |
[번개장터] 반려 / 심사 / 대기 / 진행 상태의 광고는 어떻게 관리할 수 있나요? (0) | 2023.06.20 |
[번개장터] 광고 포인트를 충전하고 싶어요. (0) | 2023.06.20 |
[번개장터] 광고는 어디에 노출되나요? (0) | 2023.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