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택배서비스
Q.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화물이 분실 혹은 파손 되었을 경우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77-1287)로 문의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특히, 파손 시에는 화물의 포장상태와 파손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연락을 주시면, 사진이나 방문확인 등을 통해서 택배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품목과 물품가액 고객 정보 등을 거짓 기재한 경우와 파손면책 동의 건, 포장이 충분하지 않은 건은 고객님 귀책이 있는 사안으로 빠른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편의점택배] 홈택배 할증금액이 무엇인가요? (0) | 2023.07.25 |
---|---|
[CU편의점택배] CU알뜰택배 접수시 유의할 사항이 있나요? (0) | 2023.07.25 |
[CU편의점택배] 화물 추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7.25 |
[CU편의점택배]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0) | 2023.07.25 |
[번개장터] 런드리고 의류 클리닝 서비스 일시 중단 (0) | 2023.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