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픽업서비스
Q. CU편의점 도착 메시지를 받고 점포 방문했는데 물건이 없다고 합니다.
지정한 CU편의점에 도착메시지를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고, 맞다면 당사 고객센터(1566-1025)로 사고접수 하여 주십시요. (CU끼리택배의 경우 CU고객센터 1577-8007 문의)
CU편의점은 아르바이트 직원이 시간대 별로 근무하기 때문에 종종 픽업상품에 대한 인수인계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물건은 CU편의점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전 근무자로부터 인수인계를 받지 못하여 물건이 없다고 응답하는 아르바이트 직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편의점택배] 김치를 보내려고 하는데 포장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7.25 |
---|---|
[CU편의점택배] 중고 가전제품은 보낼 수 있나요? (0) | 2023.07.25 |
[CU편의점택배] CU편의점에 도착한 주문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0) | 2023.07.25 |
[CU편의점택배] 지정한 CU편의점을 잊어버렸습니다. (0) | 2023.07.25 |
[CU편의점택배] 주문한 것과 다른 물건을 받았는데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