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인터넷 💻

[CU편의점택배] CU편의점 도착 메시지를 받고 점포 방문했는데 물건이 없다고 합니다.

안바르 2023. 7. 25. 07:09
반응형

● 픽업서비스


Q. CU편의점 도착 메시지를 받고 점포 방문했는데 물건이 없다고 합니다.

지정한 CU편의점에 도착메시지를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고, 맞다면 당사 고객센터(1566-1025)로 사고접수 하여 주십시요. (CU끼리택배의 경우 CU고객센터 1577-8007 문의)


CU편의점은 아르바이트 직원이 시간대 별로 근무하기 때문에 종종 픽업상품에 대한 인수인계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물건은 CU편의점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전 근무자로부터 인수인계를 받지 못하여 물건이 없다고 응답하는 아르바이트 직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