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택배서비스
Q. 운송장에 주소를 잘못 적었어요.
운송장 출력과 동시에 운송장 기재내용은 전산에 등록되며 운송장 기재내용과 전산의 내용이 다를 경우 정상적인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기에 운송장 출력 후의 정보 변경은 어렵습니다.
1) 물품 수거 전이라면 보낸 분에게 연락하시어 기존 택배접수건을 취소 후 정정된 정보로 새로 택배 접수 해주셔야합니다.
2) 물품이 수거되어 이동중인 경우,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77-1287로 전화 후 ARS멘트 듣고 2번 누르시면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오니 CJ대한통운으로 주소변경 요청하셔야 합니다.
(주소변경시 추가운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편의점택배] 일요일, 공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0) | 2023.07.25 |
---|---|
[CU편의점택배] 운송장에 꼭 전화번호를 적어야 하나요? (0) | 2023.07.25 |
[CU편의점택배] 포장은 직접 해야 하나요? (0) | 2023.07.25 |
[CU편의점택배] 군부대로 물건을 보내려고 합니다. (0) | 2023.07.25 |
[CU편의점택배] 도선료는 무엇인가요? (0) | 2023.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