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루카리
Q.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해외 구매대행 상품 특성상 아래의 경우에만 반품 가능
1. 검수 문제로 인한 반품
배송 받은 상품에 아래 검수 항목과 관련한 반품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제휴사와의 번개톡 협의를 통해 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휴사는 게재된 사진과 상품 설명을 바탕으로 일본 물류 창고에 도착한 상품이 아래 항목으로 검수 진행 후 한국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검수 항목에 포함되지 않은 내용, 특히 검수 제외 항목에 대한 문의는 반품 사유로 인정되지 않습니다.[검수 항목]
・주문한 상품과 일치할 것 (사이즈, 색상, 모델명)
・주문 수량
・파손 및 결품 등 (포장재 파손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검수 제외 항목]
・브랜드 제품의 진품 여부 검수
・중고품의 특성으로 인한 결함 여부 검수
- 냄새, 머리카락, 먼지 등 세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정도의 오염
- 칼라 부분의 색 바램 등 사용감이나 얼룩 (신품의 경우 제외)
- 일상 생활로 인한 흠집이나 긁힘 (신발 밑창의 긁힘 등)
- 모니터의 설정이나 카메라의 빛에 따른 색감 차이
※ 메루카리 개인 판매자가 판매하는 중고품으로 구멍, 찢어짐, 얼룩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2. 판매자 동의에 따른 반품
제휴사가 메루카리 앱 내 개인 판매자와 상품 구매 계약을 체결한 이후("메루카리 판매자 배송 준비" 상태로 변경된 이후)에는 원칙적으로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어렵습니다.
・배송 완료 7일 이내인 경우에 한하여, 제휴사를 통해 메루카리 판매자와 협의 후 판매자의 최종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 및 훼손한 경우 반품 불가합니다.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개장터] 메루카리 - 해외 상품도 가격 제안이 가능한가요? (0) | 2024.06.20 |
---|---|
[번개장터] 메루카리 - 제휴사로부터 고지된 해외 상품 거래 금지 품목은 무엇인가요? (0) | 2024.06.20 |
[번개장터] 메루카리 - 상품 가격이 왜 달라지나요? (0) | 2024.06.20 |
[번개장터] 메루카리 - 상품 오배송 또는 구성품 누락,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4.06.20 |
[번개장터] 메루카리 - 해외 상품이 무엇인가요? (0) | 2024.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