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인터넷 💻

[티몬] 공지사항 - 환불지연에 대한 해소방안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안바르 2024. 7. 29. 04:36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몬입니다.
 최근 발생한 환불지연으로 고객님들께 피해를 드리게 되어 대단히 송구합니다.
 
고객님들께 드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였고, 
 여신금융협회[신용카드 사업자단체]가  티몬에서 구매하신 내역의 환불을 
 신용카드사 고객 센터에서 접수 받아 조치 되도록 안내 보도자료를 배포하였습니다.
 
이에 결제하신 상품의 취소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결제하신 신용카드사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아래의 절차에 따라 취소요청을 부탁드립니다.
 
*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KB국민, NH농협카드
 
1. 각 카드사의[신용카드 이용대금 이의제기 절차]를 통해 [결제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티몬에서 정상적으로 물품 대금을 결제하셨음에도 제공 받지 못하셨으므로 
마이페이지의 구매내역을 제출하시면
 각 카드사의 고객센터, 홈페이지 또는 카드사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이후 취소 사유 가능 여부를 확인 후 결제 취소 절차가 진행됩니다.
 
 2. 할부 계약 철회·항변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이고 3개월 이상 분할하여 납부하기로 한 경우 
 할부계약 철회 및 항변권 행사가 가능합니다.
 
다시 한 번 불편 드린 부분 고개 숙여 사과 드리며,
이후로도 소비자 피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