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인터넷 💻

[번개장터] 번개페이 안전결제 - 구매한 상품에 하자가 발견됐어요, 어떻게 하나요?

안바르 2022. 11. 26. 22:41
반응형

구매확정 전 '반품요청'을 접수

 

구매 시 전달받지 못한 상품 하자가 발견된 경우, 구매확정 전 [반품요청]을 진행해 주시고, 판매자와 협의를 시도해 주세요.

판매자가 분쟁 해결에 비협조적인 경우, 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판매자에게 협의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반품 요청이 접수된 경우 구매자의 구매확정이 있기 전까지 정산 보류가 진행되나,

상품 하자를 증빙하는 자료를 2일 내 제출해 주지 않으실 경우 판매자에게 정산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