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Y > 고객센터 > [내상점 제재내역]을 통해 확인 가능
내 상점이 제재된 경우 제재 알림이 발송되며, MY > 고객센터 > 내상점 제재내역 에서 제재 상세 사유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개장터] 회원/계정 - 계정도용 시 신고는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0) | 2022.11.27 |
---|---|
[번개장터] 회원/계정 -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는 삭제되나요? (0) | 2022.11.27 |
[번개장터] 회원/계정 -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2) | 2022.11.27 |
[번개장터] 회원/계정 - 본인인증을 받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0) | 2022.11.27 |
[번개장터] 회원/계정 - 상점정보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0) | 2022.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