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정된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컬쳐랜드 로그인을 1년 이상 시도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휴면계정으로 분리되어 회원정보를 별도 서버에 이관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정 시 휴면처리가 아닌 회원탈퇴의 사안이었으나
컬쳐랜드는 회원의 캐시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이므로 회원탈퇴가 아닌 휴면계정으로 별도 분리를 하고 있으며,
로그인 시 휴면계정이 해지되어 사이트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고객이 직접 휴대폰 본인명의로 인증 후 로그인 해 휴면계정을 해지하거나,
가입 당시 휴대폰번호/이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받아 로그인 후 휴면계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1)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 본인인증 후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
(2)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
1.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2. 정보 입력
3. [고객센터 문의하기] 를 클릭
4. 첨부파일로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완료
5. 고객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 발송
(정보통신망법 개정으로 인한 내용으로, 불편을 드리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회원관리 - 본인인증회원 전환하기 안내 (0) | 2023.01.18 |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회원관리 - 개명으로 인한 정보 변경 (0) | 2023.01.18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회원관리 - 회원정보 수정 (0) | 2023.01.18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회원관리 - 비밀번호 찾기 (0) | 2023.01.18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회원관리 - 아이디 찾기 (0) | 2023.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