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인터넷 💻

[컬쳐랜드] 지류/온라인 문화상품권 사용변경 안내

안바르 2022. 12. 2. 23:59
반응형

컬쳐랜드 지류/온라인 문화상품권 사용변경 안내

 

지류/온라인 문화상품권 사용 변경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Q. 지류/온라인 문화상품권 충전이 왜 종료되나요?

A. 지류/온라인 문화상품권 제휴 계약이 종료되어
2022/12/31 이전에 발행된 상품권만 컬쳐캐쉬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Q. 컬쳐랜드상품권 또는 지류/온라인 문화상품권 모두 컬쳐랜드에 충전 못하나요?

A. 아니요! (주)한국문화진흥이 발행하는 컬쳐랜드상품권은 언제든지 컬쳐캐쉬로 충전하실 수 있으며, 지류/온라인 문화상품권은 발행일자 기준으로 충전 가능 여부가 나뉩니다.
Q. 컬쳐랜드상품권(모바일문화상품권)과 지류/온라인 문화상품권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

A. 발행사, 상품권번호 자릿수 등으로 구분하실 수 있으며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Q. 2022/12/31 이전 발행된 지류/온라인 문화상품권을 가지고 있는데, 어디서 충전할 수 있나요?

A. "컬쳐랜드 > 충전 > 문화상품권" 에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 2023/01/01 이후 발행된 문화상품권은 충전하실 수 없습니다.
Q. 2023/01/01 이후에 발행된 문화상품권은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제휴 계약 종료에 따라 발행사인 (주)문화상품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77-3111)로 문의해 주세요.
Q.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컬쳐랜드 사용이 된다는 안내를 보고 구매한 상품권인데 컬쳐캐쉬 충전을 할 수 없습니다.

A. 컬쳐캐쉬로 충전이 가능한 상품권은 "컬쳐랜드상품권(모바일문화상품권)"이며, 잘못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처로 문의하시어 환불 안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