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비스 초기화 후 카드 or 계좌 재등록 필요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이 없어, 등록된 카드 또는 계좌 정보를 초기화 후 새롭게 등록이 필요합니다.
► 경로 : MY > 우측 상단 톱니바퀴 (설정) > 간편결제 설정 > [서비스 초기화하기] 클릭
서비스 초기화 시, 등록된 카드 및 계좌 정보가 전체 삭제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개장터] 거래사기 - 거래사기로 제재된 상점이 다시 번개장터를 이용 할 수 있나요? (0) | 2022.11.27 |
---|---|
[번개장터] 거래사기 - 상품을 보냈는데, 구매자가 상품금액을 입금하지 않았어요. (0) | 2022.11.27 |
[번개장터] 번개페이 안전결제 - 번개장터 간편결제 수단에 제 카드가 등록되지 않아요. (0) | 2022.11.26 |
[번개장터] 번개페이 안전결제 - 휴대폰 결제 시 다른 사람 명의의 휴대폰번호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0) | 2022.11.26 |
[번개장터] 번개페이 안전결제 - 편의점 결제란 무엇인가요? (0) | 2022.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