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인터넷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백화점/관광상품권 - 신세계모바일 상품권 이용방법

안바르 2023. 1. 3. 23:27
반응형

※ 신세계모바일상품권 유의사항

-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은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품절 시 익일 오전 9시부터 재구매 가능합니다.

-    상품권 구매가능시간:  09:00 ~ 23:30

-    지류 상품권 교환 유효기간 : 발행일로부터 5

-    지류 상품권 교환 후 사용 유효기간 : 5

-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은 지류상품권으로 교환 후 취소 및 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

-    모바일 상품권의 발송을 위해 정확한 핸드폰 번호의 입력이 필요합니다.

-    지류 상품권 교환처: 신세계백화점 / 이마트 상품권 데스크

-    일 교환 한도 400만원 (이마트 100만원 + 신세계 300만원)

-    월 교환 한도 1,500만원 (한도를 초과하여 교환은 불가합니다.)

-    공급사의 재고 사정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품절 시 매월 1일에 재구매가 가능합니다.

-    각 매장 별 상황이 다를 수 있으니 지류 상품권 교환 전 각 매장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신세계 지류 상품권 교환 방법

-    1. 휴대폰으로 신세계모바일상품권 안내 LMS문자 수신

-    2. 안내LMS 문자 내 ARS 1577-0605 연결하여, LMS 교환권 문자 수신 (미 수신 시, ARS 재연결)

-    3. 신세계백화점/이마트 상품권 데스크에 방문하여 LMS 인증번호 제시 후 “지류 상품권” 교환

-    수신 받은 LMS 교환권 문자는 당일만 사용이 가능하며, 수신 후 다음날이 넘어가면 ARS 재연결 후 LMS 교환권 문자 재 수신 후 사용가능

-    상품권 관련 문의: 다날 고객센터 1833-7269 (평일 10:00 ~ 18:00)

 

 

※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안내 LMS 문자 재발송 안내

-    해당 상품권 구매 후 안내 LMS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셨거나 재발송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ARS 1577-0605로 전화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발송 관련 문의는 문자를 수신하신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     ※ 구매 번호와 수신 번호가 다를 경우 수신하신 번호로 전화 문의를 주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응형